후원안내 글쓰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랑나눔터

후원안내

작지만 소중한"오천원"으로

나눌 수 있는 보람과 행복!

사랑과봉사 서포터즈에서 행복한 동행에 함께 해주실 분을 모십니다.
후원 신청 바로가기
 
 

"오천원의 기적과 행복"


우리가 그러하듯 저맑고 깨끗한 눈동자를 가진 우리의 친구들도 따듯한 사랑을 받으며, 행복한 미래를 꿈꾸며, 오늘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비록 몸과 마음이 뜻대로 움직여 주지 않아 많이 불편하고 또, 힘은 들지만 사랑과 정성이 담긴 우리들의 두손을 꼬옥 붙잡고 환한 웃음으로 답하는 그들은 우리의 친구 입니다.

이제 내가 시작할 때 입니다.
더 이상 남의 할 일로, 또 나 하나쯤이야 하는 생각으로, 우리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우리의 친구들을 외면하지 맙시다.


당신의 따뜻한 사랑, 우리의 따듯한 손길, 진실로 배려하는 말 한마디...


이제부터라도, 나부터라도 먼저 시작할 수 있는 그런사람, 나와 내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을 조금만 나누어 우리 친구들에게 배풀어 주세요!

 
  • 어디에 어떻게 쓰여지나요?
  • 후원자님의 은행계좌에서 매월 후원금이, 인출되어 한국복지재단의 중증장애아동요양 시설인 한사랑마을/한사랑장애영아원에서 행활하고 있는 중증장애인들을 위해 사용되어 집니다. 한사랑마을/한사랑장애영아원은 중증장애를 가진 215명의 장애인 들이 함께 생활하며 일상생활 지원 및 생활재활, 피료, 교육, 훈련등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여 잔존능력의 개발과 기능회복으로 재활 및 자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의 중증장애인 복지시설 입니다.
  • 중증 장애인을 만날 수 있는 방법은?
  • 써포터즈에서는 중증장애인과 함께하는 여러가지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소개 합니다. 매월 정기적으로 봉사활도을 실시하고 있으며, "자유게시판"을 통하여 그때그때 신청하시면 언제든지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친구들은 아주 작은 것에서도 희망을 발견합니다. 따뜻한 말 한마디, 손길 한번이 우리 친구들에게 희망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 친구들이 새로운 내일을 꿈꿀 수 있도록 '사랑'을 보내 주세요"
써포터즈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회칙
서경지부장 : 공일공-이이삼오-칠팔팔이
충청지부장 : 공일공-삼육오팔-오삼삼육
경상지부장 : 공일공-삼이공공-팔칠팔삼

Copyright © supporters.or.kr. All rights reserved.